아모레 퍼시픽, 중국에서 큰 배팅
연구원은 새로운 화장품을 개발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수확 한 다양한 허브와 곡물을 테스트합니다. 회사는 한국 인삼, 콩 및 녹차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아모레 퍼시픽의 호의 |
이달 말 상하이에서 개장 할 R & D 센터. 박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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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 농축 인삼 리뉴얼 크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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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션 열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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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의 수면 용 팩 |
경기도 용인 - 예기치 못한 스마트 폰 벨소리가 목요일 아침 발표 된 박정희 수석 연구원 아모레 퍼시픽 수석 연구원의 조용하고 진지한 분위기를 부추겼다.
"아니, 들어올 수 없다."그녀가 말했다. 그녀는 센터의 정문에서 보안 요원을 대하고 있었고, 그녀는 단호하게 말했다. 그녀가 끊은 후에, 그녀는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서울에서 남쪽으로 40km 떨어진 곳에있는 방문객들을 안내하는 박 대표는 예기없이 주변을 둘러보고 싶어하는 중국 여행객들이 문 밖에 나왔다고 말했다.
"이것은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중국산 제품의 소비자라고 생각하며, 그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을 개발 한 R & D 센터를 엿볼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곳에 온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건은 아모레 퍼시픽이 중국에서 인기를 얻은 증거입니다.
작년에 패션을 전문으로하는 미국의 무역 전문지 Women 's Wear Daily에 따르면이 회사는 매출면에서 세계에서 17 번째로 큰 화장품 회사가되었습니다. 로레알 (L' Oreal)이 1 위를 차지했고 유니레버 (Unilever)는 2 위, 프록터 앤 갬블 (Procter & Gamble)은 3 위를 기록했다.
이 회사는 중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판매 호조로 7 위를 목표로하고있다.
6 월 30 일 마감 된 분기 매출액은 9,667 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 %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은 691 % 증가한 1,511 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도 주식수는 234 만 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중국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는 라네즈 (Laneige)와 이니스프리 (도로 샵 브랜드) 다. 하이 라인의 설화수는 면세점에서 팔리는 선전용 제품이다.
아모레 퍼시픽의 서경배 회장은 최근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더 많은 제품을 맞춤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이 회사는 이달 말 상하이에 42,000 평방 미터의 공장과 R & D 센터를 개설 할 예정이다.
"우리는 중국 소비자를 위해 더 맞춤화 된 제품을 개발할 수있을 것"이라고 월스트리트 저널 (The Wall Street Journal)에서 언급했다. "현지에서 생산함으로써 더 나은 품질을 보증 할 수 있으며, 중국 소비자가 마치 중국 업체에 의해 만들어진 것처럼 편안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공장은 현재 중국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16 배인 7,500 톤의 추가 제품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무언가를하십시오'
용인에 기반을 둔 R & D 센터는이 회사의 6 개 시설 중 가장 큰 규모이며, 나머지는 상하이, 파리, 싱가포르, 뉴욕 및 도쿄에 있습니다. 1954 년에 건축 된이 센터에는 400 명이 넘는 연구원과 개발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기업의 모토 인 "Asian Beauty Creator"에서 다양한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박 대표는 "경쟁사가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것을하려고 노력하고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똑같은 일을한다면, 우리가 경쟁자보다 뛰어나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녀는 "에어 쿠션 (Air Cushion)"액체 메이크업 (썬 블록 포함)을 개발하여 "혁신"이라고 표현한 회사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회사는 한국산 인삼, 콩, 녹차 등으로 다음 품목을 개발하려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아무도 진지하게 조사하지 않은 새로운 물질이다"고 연구원은 말했다. "우리는 가까운 장래에 그 결과를 볼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녀는 새로운 재료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항상 성공적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또한 커스터마이징이 화장품 업계의 큰 이슈 중 하나라고 말했다.
"소비자를 위해 제품을 완벽하게 맞춤화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의 피부 상태가 우리가 필요로하는 유일한 정보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라이프 스타일, 기상 조건 및 개성을 포함하여 소비자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하며, 몇 가지 항목을 나열해야합니다. 기존 기술로는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반드시 불가능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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