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르쉐 911 GT2 RS는 여전히 "미망인"입니까?
그것은 포르쉐가 지방에서 가장 강력한 도로로 생각했던 또 다른 이름 인 911은 "칼을 깨는 것"이었습니다.
2018 년 포르쉐 911 GT2 RS 이전의 유사한 자동차 는 "Widowmaker."라는 별명이 약간 다릅니다.
포르쉐는 911 기종을 터보 차저로 제작 한이 건물의 역사를 날카롭게 인식하여 강력하고 신속하게 자살을 돕습니다. 자동차 업계가 2017 년 굿 우드 스피드 페스티벌 (Goodwood Festival of Speed) 근처에서 공식적으로 자동차를 선보이면서 전례없는 물결이 일고있는 라인 (930 터보)이 보였다 .
전통과 함께, 새로운 GT2 RS는 전형적인 죽음의 소원처럼 종이 위에서 읽는다. 모든 700 마력은 나쁜 결정을 가능하게하는 빠른 변속 듀얼 클러치 박스를 통해 후방 휠에만 전달되며 세 번째 페달을 사용하면 지연되지 않습니다.
GT2 RS의 Power-to-Weight는 각 4.61 파운드의 무게 당 하나의 마력으로, 918의 4.06 마크에서 돌로 던져 지지만 후자의 경우 두 개의 휠이 더 도움이됩니다. 포르쉐는 공장에서 GT2 RS로부터 60 파운드를 제거합니다. 하이퍼 카를 타기를 원하면 표준 에어컨을 삭제하고 918의 그림에 가깝게 가장자리를 탐색하십시오. Weissach 패키지는 탄소 방지 롤 바, 마그네슘 휠, 탄소 섬유 트렁크 리드 덕분에 40,000 파운드를 절감했습니다.
그리고 기본 차량조차도 무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911 GT3 RS와 비교하여 카본 파이버 휠 하우징 환기구, 공기 흡입구 및 미러 쉘은 터보 차저 GT2를 더 가벼운 GT3 RS 400 파운드 이내에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들이 느끼는 것만큼이나 공부할만큼 인상적인 자동차에 추가되는 모든 것들은 ... 우리가 바퀴를 빠져 나가지 않은 것처럼 생각합니다.
2018 포르쉐 911 GT2 RS
그것을 구축 한 사람에 따르면, GT 프로그램의 Andreas Preuninger의 포르쉐 헤드 인 GT2 RS는 "완전히 다른 수준의 성능 - 전진 911에서 결코 볼 수 없었던 리그"라고합니다.
아마 GT2 RS는 형태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결국, 2017 포르쉐 911 터보 S 는 전설적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구형 버전은 갑자기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살아 있다면 소유자에게 물어보십시오.) 스마트 한 지연 방지 시스템은 911 Turbo의 터보를 준비 상태로 유지하여 힘의 파동으로 초보 운전자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전 륜구동은 모퉁이를 길들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텔레파시 자동은 7 가지 기어 중 하나가 바뀌면 등을 돌리지 않습니다.
GT2 RS는 그 중 일부이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 294,050의 질문은 : Widowmaker라는 별명을 얻는가?
"즐거움을 운전한다는 측면에서 볼 때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차는 단지 빨리 운전되기를 빌며, "Preuninger는 말했다.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xus RX L, 포르쉐 911 GT2 RS, Tesla Model 3 : 오늘의 자동차 뉴스 (0) | 2017.07.16 |
---|---|
첫번째 생산 테슬라 모델 3은 7 월 28 일 시작되는 배달을 계시했다 (0) | 2017.07.16 |
중고 트랙터 트렉터 경운기 파는곳 판매 매매 (0) | 2017.07.03 |
스테비아는 달콤합니다 -하지만 안전합니까? (0) | 2017.07.03 |
스테비아 잎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0) | 201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