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에서 꺼내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전투 조종사가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꺼내는 것뿐입니다. 단지 그들이 불타는 붕괴까지 배를 내 버리고 있기 때문 만은 아닙니다. 격렬한 방출 과정으로 인해 조종사는 심각한 부상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일단 그 로켓이 좌석 아래에서 불면, 하네스 끈에 두 어깨를 심각하게 상처 입히고 가능하게는 쇄골을 부수기에 충분한 힘으로 조종실에서 사람을 날려 버립니다. 그리고 무릎과 팔꿈치를 더 잘 잡아 당기십시오. 출구에서 조종석의 측면에 타격이 가해지면 빠져 나옵니다.
저는 최근에 미국, 영국, 프랑스 공군이 세 나라의 탑 제트기를 모두 합친 국제 훈련 훈련 인 버지니아 햄튼의 랭글리 공군 기지 (Langley Air Force Base)에갔습니다. F-22, F-35, 프랑스 Dassault Rafales 및 British Eurofighter Typhoon이 F-15 및 T-38의 적색 항공기와의 모의 교전에서 새로운 제트기를 함께 사용하여 하늘에 함께 모였습니다. 나는 운동 비행 중 하나를 위해 T-38 조련사의 뒤에서 뛰쳐 나왔지만, 5 시간 동안 출퇴근 훈련을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잘못되었을 때를 대비해서는 안되었습니다.
너의 흉터 아래있는 불
첫째, 들어야 할 것을 배웁니다. 조종사가 가까운 장래에 퇴장해야한다고 경고해야하는 경우 그는 "꺼내십시오."와 같이 "꺼내십시오. 준비하십시오. 약 30 초 내에 꺼내야 할 것입니다. . " 일이 끔찍하게 잘못되어 선박에서 즉시 날아갈 필요가 있다면 명령은 "구제 금융 구제 금융!"입니다.
미국의 한 비행사는 지상에서 낙하산처럼 행동하는 VR 스타일 시뮬레이션과 퇴출 후 체크리스트를 실행하는 등 퇴출 훈련을받습니다.
제이 베넷
각 조종사, 부조종사 또는 무기 시스템 장교는 대형 낙하산과 하네스를 착용하여 항공기 좌석에 버클을 장착합니다. 좌석 양쪽에 위치한 두 개의 레버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당기면 항공기 캐노피를 날려 발사하고 그 다음에 엉덩이 아래에있는 로켓 부스터가 제트기 위아래로 앉게됩니다. 몇 초 안에 낙하산 캐노피가 머리 위로 펄럭이는 떨어지는 항공기 위에 떠 있어야합니다.
더 새로운 2 좌석 제트기에서는, 방출 좌석은 동기화된다 그래서 사람을 활성화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방아쇠를 당긴다. 그러나 구형 T-38에서는 각 사람이 자신을 돌봐야합니다. 후방 좌석에 앉아있는 부조종사는 먼저 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조종사의 좌석에있는 로켓이 뒤에 앉아있는 사람을 태울 것입니다. 비행기를 벗어나면 좌석 자체가 떨어져 버립니다. 낙하산은 고도가 충분히 낮 으면 자동으로 배치되며 모든 것이 잘 진행되면 당신을 죽이지 않는 속도로 바닥에 띄워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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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당신이 그 레버를 잡아 당기고 제트기를 떠났기 때문에 당신의 일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대부분 자동으로 설계되었지만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할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작은 메탈 키가 하네스의 주 벨트에 부착되고, 꺼내면 하네스의 왼쪽에있는 작은 빨간 손잡이를 당기면서 공수가 "빨간 사과"라고 부릅니다. 이렇게하면 14,000 피트 이하인 경우 낙하산이 자동으로 전개됩니다. (더 높은 곳이라면 얼어 붙을 수도 있고 산소 부족으로 인해 저산소 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둘 다 높은 고도의 캐노피 입구는 공기가 더 얇기 때문에 훨씬 더 폭력적이며 슈트 전개시 부상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14,000 피트 아래로 떨어지고 낙하산이 배치되지 않으면 수동으로 립 코드를 당겨 캐노피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종사는 펀치 한 고도를 알 수 있지만, 일단 자유 낙하하면 얼마나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랭글리 (Langley) 강사는 간단히 말했다. "땅이 크고 빨리 올라 오는 것을 보면, 밧줄을 당겨 라." 낙하산이 14,000 피트가 넘고 호흡에 어려움이있는 경우 하네스의 오른쪽에 "녹색 사과"손잡이가있어서 마스크의 산소 공급량이 약 8 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낙하산 장비.
수습
적 전투기를 때려 눕히면 신속하게 다음 단계를 결정할 상황을 평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물이나 땅 위를 다니다가 더 중요한 것은 착륙을 준비하는 고도가 충분히 높거나 영향을 받기에는 너무 낮다는 것입니다.
퇴각 석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형적인 돔 캐노피 낙하산.
저고도 배출의 경우, 캐노피가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발을 들어 올리고, 무릎을 구부리고, 부딪히는 것을 준비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눈을 가리는 것입니다. 적절한 기술은 발의 한 쪽을 먼저 치고 그 다음에는 기세와 붕괴하여 다리의 측면, 엉덩이, 그리고 허리의 어깨 아래로 충격이 퍼지도록하여, 일부는 발산시키는 것입니다. 에너지. 네가 도착하면
발의 공이나 뻣뻣한 다리가있는 곳에서 낙하산으로 속도를 늦추려면 충분한 시간을 보내더라도 무언가를 깰 수 있습니다. 약 1 만 피트를 내뿜는다면, 캐노피, 바이저, 가면, 시트 키트, LPU (구명 조끼 유닛), 4 라인 제티슨, 바람을 향해 조종, 준비하기 위해 표준 점검표가 있습니다. PLF (낙하산 착륙). 먼저 낙하산 라이저 위에 손을 올려 놓고 낙하산을 잘 볼 수 있도록 머리를 뒤로 기울입니다. 방출의 혼란 속에서 서스펜션 라인이 뒤 틀릴 수 있습니다.이 경우 라이저를 잡아 당겨 빼내고 자전거를 타는 야생 남자처럼 다리를 걷어차 고 라인을 풀어 버릴 수 있습니다. 낙하산 캐노피 자체는 멋진 전체 원형이어야하지만, 전체 캐노피가 아닌 두 개의 작은 원을 제공하여 슈트의 효율성을 현저히 감소시킵니다. 첫 번째는 서스펜션 라인이 캐노피 상단에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선을 당겨서 잡아 당겨서 잡아 당김을 당해야합니다. 줄을 틀어 놓고 그것을 자유롭게 떨어 뜨리려고 움직일 수는 있지만, 효과가 없으면 약간 미친 듯이 들릴 것입니다. 줄을 자르면됩니다. 비행복에는이 목적을 위해 구부려 진 나이프가 들어있는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렵고 빠른 규칙이 있습니다 : 4 줄 이상을 자르지 마십시오. 4 개를 자르면 여전히 딱딱 거리는 걸 발견하지 못했고, 단단한 착륙을 위해서는 얽힌 슈트와 버팀대로 인해야 만합니다. 광고 - 계속 읽음 다음 다른 일반적인 오작동은 부분 반전이라고합니다. 전체 역전은 낙하산 캐노피가 내부에 배치 할 때 발생하지만, 일반적으로 이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사용자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부분 반전은 캐노피 자체가 비틀어 져서 낙하산의 절반이 내부에 배치되고 중간에 꼬임으로 구분 된 두 개의 별개의 돔이있는 경우입니다. 이런 일이 생기면 라이저를 엉덩이 가까이에서 잡아 당겨서 잡아 당겨서 놓아 주면 슈트를 흔들며 잘 풀어 캐노피를 풀 수 있습니다. 아래에 온다 캐노피가 완전히 전개되면 체크리스트의 나머지 부분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이저를 눈에서 멀리 들어 올린 다음 마스크를 벗겨냅니다. 좌석 자체가 떨어져 나와 서바이벌 용품이 가득 찬 좌석 키트가 뒤에서 매달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후, 물에 착륙시키려는 경우, 2 개의 코드를 잡아 당겨 생명 유지 장치를 활성화하십시오 (수동으로하지 않으면 LPU가 약간의 물을 적신 후 자동으로 배치됩니다). 네 줄짜리 제트 티슨 때문이죠. 선을자를 필요가 없다고 가정하면 낙하산이 완전히 배치되고 캐노피에 구멍이 없기 때문에 두 선을 모두 내려 엉덩이까지 당겨서 4 줄을 깎는 것이 좋습니다. 낙하산의 한쪽. 이것은 낙하산을 약 5 노트로 추진하는 낙하산의 측면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만듭니다. 4 줄 투하 후 목표는 조종 선을 사용하여 바람을 조종하여 땅에 떨어질 때 거의 똑바로 내려 가고있다. PLF-feet, 구부러진 무릎, 턱을 넣은 올바른 신체 위치로 들어가기 전에 앞서 언급 한 것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신체의 한면을 따라 떨어 뜨려 충격 표면의 수를 극대화하십시오. 아래로 터치하면, 당신이 발견되어 구조 될 때까지 생존의 문제. 공군이 물과 해군 비행사에 대한 비행 훈련의 상당 부분을 운송 업체에서 운영한다고 생각하는 물에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매우 추울 것입니다. 좌석 키트에는 플레어, 연기 신호, 칼, 응급 처치 용품, 물 및 기타 기본 규정을 포함하여 생존 용품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팽창하는 1 인용 뗏목이 들어 있습니다. 구조 대원이 당신을 찾을 수있는 데는 며칠이나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어둠이거나 멀리 떨어진 곳에있는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전투기에서 꺼내야하는 경우, 몹시 상처 입은 경험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골절 된 뼈와 인대가 찢어졌습니다. 그러나 퇴각 석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조종사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지난 주, 해군 비행가는 항공 모함 USS Carl Vinson에 착륙 한 후 F / A-18에서 안전하게 탈출했습니다. 2004 년 Nellis AFB의 미국 항공기가 이륙하는 동안 비행 통제가 실패했을 때 당시 F-22 랩터에서 퇴출해야만했다. 저고도 방출로 부상 당했지만 그의 생명을 구했다. 조종사는 언제든지 퇴출하려고하지 않는다. 항공기를 잃어버린 흔적은 종종 심각한 신체적 부상의 흔적과 결합됩니다. 그러나 대안에 비해 선택의 여지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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