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과의 더 나은 우적 우적 우적 냥
임박한 식량 부족에 직면하여 식용 곤충은 새로운 대안의 단백질 대안입니다. 현대 식품 과학과 기술은 상상할 수있는 것 이상의 버그 먹기를위한 요리 창조력을 허용합니다. 식욕을 돋 우지 못하는 소름 끼치는 맛에서 오늘 우리는 해초에서부터 바베큐, 치즈에 이르기까지 무수한 향미에 초콜릿 코팅 귀뚜라미, 전갈 보드카, 새콤한 누에 및 크리켓 스낵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들은 점차 진열대를 기어 올라 가고 있습니다.
아세안 식품 및 사료 곤충 협회 (AFFIA)는 최근 식량 안보를 위해 곤충을 먹는 곤충을 이해하기 위해 태국 Kasetsart 대학에서 "Asean Insight Insight with AFFIA"라는 공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곤충 기반 식품의 전망을 밝히는 다양한 분야의 대표자들이 모였습니다. 성장 산업과 지속 가능하고 영양이 풍부한 식단이었습니다.
"당신은 곤충에서 많은 단백질을 얻습니다. 특히 귀뚜라미에서 "라고 Pasit Dhamvithee, 농업 산업 학부의 교수 인 Kasetsart 대학 교수는 72 %의 단백질, 16 %의 지방과 12 %의 탄수화물을 포함하는 메뚜기의 영양 비율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을 언급했다. 암소와의 비교는 52 %의 단백질과 48 %의 지방만을 함유하고있다.
유엔의 또 다른 차트는 전체 귀뚜라미의 식용 백분율이 80 % 인 반면, 우리는 돼지와 소에서 각각 55 %와 40 % 만 얻는다고 지적합니다.
"이 데이터는 우리에게 풍부한 단백질 공급원이 아닌 버그 기반식이에 관한 똑같이 중요한 점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농업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된다 "고 덧붙였다.
곤충에 기초한식이 요법에 관해서는 우선 우리의 주요 관심 사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이제 그들이 완전히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을했습니다. 그러나 엔트로 포 테이 신 (entomophagy)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그 맛을 놓치지 말고, 다소 척추가 찬란한 광경은 어떨까요?
오늘날, 소름 끼치는 crawly grub은 크리켓 파스타, 곤충 단백질 바, 크리켓 주입 쿠키, 심지어 밀가루와 버그로 만든 토틸라 칩으로 한 단계 위를 날아 선반에 올랐지 만, 작은 동물.
AFFIA와 Le Cordon Bleu Dusit Culinary School이 작년 10 월에 곤경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작은 육식 동물들 또한 고급 요리 시장으로 뛰어 들기 시작했습니다. 이벤트를 강조 표시하는 것은 대나무 웜 초콜릿 무스, 크리켓 변형 및 수박이 들어간 짭짤한 파삭 파삭 한 크리켓을 비롯한 여러 가지 버그 메뉴였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충족시키는 만족스러운 특성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작은 친구들은 슈퍼마켓 진열대로 곧장 장미 포장 된 경로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있습니다. 세계의 특정 지역에서는 버그 금기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선입관은 수세기 동안, 특히 서구에서 곤충을 해충으로 간주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해도, 맛이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Bugsolutely cricket pasta의 주인 인 Massimo Reverberi는 설명합니다. 2015 년 방콕에서 설립 된 Bugsolutely는 벌레를 식품 성분에 부드럽게 도입하려는 시도의 한 예입니다. 회사는 식용 곤충 가루로 만든 식품의 개발 및 수출에 중점을 둡니다. 크리켓은 가장 선호하는 버그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항상 동화에서 좋은 사람으로 묘사 되었기 때문이며 벌레는 토양과 관련이없는 것보다 더 자주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서양인에게 엔트로 포는 최근 개념으로, 수퍼 푸드 (superfood)라는 라벨이 붙은 제품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다. 그들은 탐험하고 싶다. 일부 외국인들이 카오산로드를 방문하고 곤충을 포함한 거리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미국으로 돌아가서 '음, 이것도 좋은 생각 일거야.'라고 말합니다. Holloween 스타일의 선물이나 농담, 보양제 같은 매우 기본적인 방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라고 Massimo는 덧붙였다.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동남아시아 국가들에서 수확기는 수세기 동안 농민들의 애호가 였지만 현대의 도전은 새로운 열풍을 일으키기 위해 간신히 예민한 중산층과 상류층을 미는 것이다.
농업의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여 크리켓 원 (Cricket One)은 베트남의 크리켓 기반 식품 제조 회사로서 또 하나의 선구자적인 사례입니다. 기업의 공동 창업자 인 Bicky Nguyen에 따르면 식용 귀뚜라미는 카사바의 줄기와 잎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작농에 의해 널리 재배되는 식물의 일부가 낭비 될 것입니다.
"연습은 에탄올을 생산하는 연료 회사에 판매 한 후 다음 시즌에 줄기를 모으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들판에두고, 마른 다음 그것을 태 웁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양의 이산화탄소가 대기 중으로 배출됩니다. "응우 엔 (Nguyen)은 말했습니다.
회사와 제휴 관계에있는 카사바 농부들은 버려진 운송 용기를 제공받습니다 - 자동 기후 제어 시스템으로 재 포장하여 귀뚜라미를 수납하고 번식시킵니다.
수확 후 크리켓 오일을 포함한 부산물은 화장품 및 의약품에 사용되어 거의 모든 바이오 폐기물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소비자에게도 좋을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인간 인구는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토지는 확대되지 않고있다. 우리는 살만큼 충분한 땅이 없으며 동물을 키우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
식용 곤충이 주류로 도약 할 수 없다고하더라도 소비자들 사이에 호기심이 증가하는 것은 녹색 빛을 나타내는 것으로, 제품이 포장에 들어가면 바삭 바삭한 크롤리가 다른 빛에 자신을 소개 할 수있는 기회가됩니다.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봄 생산된 프리미엄 고품질 보릿대 보리짚 보리 볏짚판매 합니다 (0) | 2018.06.06 |
---|---|
올봄 신상 대형사이즈 보리짚 보릿대 판매합니다. (0) | 2018.06.03 |
시골집매매 농가주택매매 시골땅닷컴 (0) | 2018.04.10 |
귀농귀촌 농가주택 시골집 시골땅닷컴 촌집매매 사이트 (0) | 2018.04.08 |
신바람 농촌 농업 농장 시골 공장 반도체 생산직 일자리 구인구직 사이트 소개 (0) | 2018.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