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 제안자의 부모님이 농업에 종사하시어 종종 주말에 농사를 도와드리다
“농기계 가격이 농업소득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으며 농가소득만으로 주요 농기계를 구입하는 경우 10년 이상이 소요된다.“는 농자재 신문을 우연히 읽게 되었고, 농기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방안에 고민하다 농기계 판매업체들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비교견적과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저가격을 제시하는 B2B 기반의 농기계 역경매 입찰 시스템을 어플리케이션을 더함으로써 보다 손쉽게 농기계 구매 가능하도록 농기계 역경매 어플리케이션을 고안하였다.
2. 개발환경 및 개발언어
◦ 자바언어기반의 안드로이드 시스템
3. 시스템 구성 및 아키텍처
◦ 아이템의 내용 및 용도 : 농기계 역경매 입찰 시스템은 합리적인 가격의 농기계 구매와
더불어 농업 규모 확대와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향상시키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신사업으로 농기계 판매업체들이 견적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저가격을 제시하는 B2B 기반의 농기계 역경매 어플리케이션이다.
<중 략>
- 현 농기계 역경매 앱은 블루오션 상태로 무한한 새로운 시장 공간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기계 역경매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제시는 국내외 수요 또한 광범위하며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레드오션이 아니기에 높은 리스크가 존재하지만 리스크가 없는 사업 또한 존재하지 않습니다. 차별화된 매력적인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농기계 역경매앱의 편리성을 모토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를 상대로 하는 독보적인 신사업이기에 사업자의 의지에 따라 성장 가능성은 무한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홍보 및 마케팅 등의 판매전략 및 수익성 :
-홍보 및 마케팅 등의 판매전략
(1) 바이럴마케팅(홈페이지,블로그,SNS) : 자체 창업 인원이 창업 후 APP 테스트와 동시에
바이럴마케팅 실시로 홍보 및 기대감 형성.
(2) 현장 마케팅 :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하여 현장에서 직접 농업인만의 이벤트 개최
(3) O2O 마케팅 :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의 재사용률(리텐션)을 높이기 위한 O2O 마케팅 실시
반응형
제11회 공개SW 개발자대회 출품작 개발계획서
목차
없음본문내용
1. 개발배경 및 목적◦ 제안자의 부모님이 농업에 종사하시어 종종 주말에 농사를 도와드리다
“농기계 가격이 농업소득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으며 농가소득만으로 주요 농기계를 구입하는 경우 10년 이상이 소요된다.“는 농자재 신문을 우연히 읽게 되었고, 농기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방안에 고민하다 농기계 판매업체들의 공정한 경쟁을 통해 비교견적과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저가격을 제시하는 B2B 기반의 농기계 역경매 입찰 시스템을 어플리케이션을 더함으로써 보다 손쉽게 농기계 구매 가능하도록 농기계 역경매 어플리케이션을 고안하였다.
2. 개발환경 및 개발언어
◦ 자바언어기반의 안드로이드 시스템
3. 시스템 구성 및 아키텍처
◦ 아이템의 내용 및 용도 : 농기계 역경매 입찰 시스템은 합리적인 가격의 농기계 구매와
더불어 농업 규모 확대와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향상시키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신사업으로 농기계 판매업체들이 견적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저가격을 제시하는 B2B 기반의 농기계 역경매 어플리케이션이다.
<중 략>
- 현 농기계 역경매 앱은 블루오션 상태로 무한한 새로운 시장 공간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농기계 역경매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 제시는 국내외 수요 또한 광범위하며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레드오션이 아니기에 높은 리스크가 존재하지만 리스크가 없는 사업 또한 존재하지 않습니다. 차별화된 매력적인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농기계 역경매앱의 편리성을 모토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를 상대로 하는 독보적인 신사업이기에 사업자의 의지에 따라 성장 가능성은 무한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홍보 및 마케팅 등의 판매전략 및 수익성 :
-홍보 및 마케팅 등의 판매전략
(1) 바이럴마케팅(홈페이지,블로그,SNS) : 자체 창업 인원이 창업 후 APP 테스트와 동시에
바이럴마케팅 실시로 홍보 및 기대감 형성.
(2) 현장 마케팅 :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하여 현장에서 직접 농업인만의 이벤트 개최
(3) O2O 마케팅 :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의 재사용률(리텐션)을 높이기 위한 O2O 마케팅 실시
참고 자료
없음반응형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에 좋은 흰점박이 꽃무지 굼벵이 가루 분말 판매 팝니다 분양도 합니다 (0) | 2017.12.30 |
---|---|
건설안전 아이디어를 부탁해! 공모전 응모서 (0) | 2017.12.21 |
2017년 ‘가족사랑’ 교통안전 아이디어 공모전 응모서 (0) | 2017.12.21 |
그린 캠퍼스 공모전 아이디어 제안서 (0) | 2017.12.21 |
아모레 퍼시픽 공모전 아이디어 제안서 (0) | 2017.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