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닝 회사가 페라리 488을 576kW 트랙 데이 킬러로 바꾼다.
우리 중 대부분은 페라리 488에 완벽하게 만족할 것입니다.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별의 기계이며, 거의 모든 수단에서 이미 똑똑한 458을 향상시킵니다. 물론, 과급기가 Ferraris에 속하지 않는 방법에 관해서, 이른바 '순수 주의자'로부터의 희미한 속삭임을 금지해라.
그러나 외관상으로는 완벽 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쨌든 Novitec Rosso의 독일 튜너에 따르면, N-Largo라는 488의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 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우리가 팬이 아니었던 다른 튜닝 패키지와는 달리 , 좋아할만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예상대로 힘이 올라갔습니다. Novitec은 표준 488에서 3.9 리터 트윈 터보 V8을 가져 와서 거의 V12 F12 TdF 비율까지 펌핑합니다. 숫자는 500kW에서 760Nm의 토크에서 576kW와 892Nm의 토크로 점프합니다. 꽤 점프! Novitec에 따르면 이것은 488이 2.8 초에 0-100에서 시작하여 결국 340km / h에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여러분도 알다시피, 성능은 실제로 Novitec 제작의 일부입니다. 다른 부분은 그 물건의 외모입니다.
처음에는 많은 탄소 섬유가 사용되었습니다. Novitec의 넓어진 가드 패키지, 전방 및 후방 범퍼, 디퓨저 (전체 디젤 엔진)는 탄소 섬유로 제조됩니다. 더 가벼운 소재는 488이 한면에서 다른면까지 치수가 약 14cm 늘어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이 더 크게 보이는 이유는 유압 리프트 서스펜션의 도움으로 1 인치 이상 낮추었 기 때문입니다. 22 "NF6 NL 휠과 결합하면 여전히 앉아있을 때 Novitec은 인상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다른 많은 애프터 마켓 패키지와는 달리이 패키지는 환상적입니다. 후부의 바퀴 뒤에 숨구멍의 트리오에주의해라. 전설적인 페라리 F40의 유사한 구멍에 대한 명확한 언급.
캐치? 의심 할 여지없이 오히려 비싼 것입니다 (Novitec은 가격을 책정하지 않았습니다.이 질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물어볼 필요가 없으면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독일 회사는 그들 모두.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모두가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해야만 하는가? (0) | 2017.06.01 |
---|---|
4차 산업 혁명은 무엇인가? (0) | 2017.06.01 |
실리콘 밸리의 뜨거운 새로운 투자 방법은 캐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0) | 2017.06.01 |
애플은 세 가지 새로운 노트북 계획 : 보고서 (0) | 2017.06.01 |
상업용 무인 운전 사업 개발 : 새로운 표준 MMC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