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체계

B1B 랜서 전략폭격기

교육자의 길 2017. 9. 5. 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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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1B 랜서 전략폭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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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USAF
84 500 파운드 Mk-82 또는 24 2,000 파운드 Mk-84 범용 폭탄; 최대 84 500 파운드 Mk-62 또는 8 2,000 파운드 Mk-65 빠른 스트라이크 해군; 30 군집 탄약 (CBU-87, -89, -97) 또는 30 대의 풍산 군수 분배기 (CBU-103, -104, -105); 최대 24,000 파운드 GBU-31 또는 15 500 파운드 GBU-38 공동 직접 공격 탄약; 최대 24 개의 AGM-158A 공동 대 표면 독립 대포 미사일; GBU - 54 레이저 공동 직접 공격 탄
애프터 버너가 장착 된 4x General Electric F101-GE-102 터보 팬 엔진
900mph (해수면에서 마하 1.2)
대륙간
4 명 (항공기 지휘관, 부조종사, 2 명의 무기 시스템 장교)

냉전 시대 후반의 상징 인 B-1B 창기병은 원래 소련의 조기 경보 레이더를 피하기 위해 낮은 고도에서 비행하라는 임무를 지닌 전략 핵 폭격기로 설계되었습니다. 냉전 종식과 함께 B-1B 창기병은 재래식 군수품을 운반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근거리 지원 및 전술 폭격 임무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공군의 인벤토리에서 유도 무기와 무인 무기의 최대 탑재량을 지닌 다중 임무 B-1은 미국의 장거리 폭격기의 중추입니다.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엄청난 정밀도와 비 정밀 무기를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1B의 블렌드 윙 / 바디 구성, 가변 기하학 날개 및 터보 팬 애프터 버닝 엔진은 결합되어 생존 성을 향상시키면서 장거리, 기동성 및 고속을 제공합니다. 전방 날개 설정은 이륙, 착륙, 공중 급유 및 일부 고공업 무기 고용 시나리오에서 사용됩니다. Aft 날개 스윕 설정 - 주요 전투 구성 -은 일반적으로 높은 아음속 및 초음속 비행 중에 사용되며 저고도 및 고지대에서 B-1B의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B-1B의 속도와 핸들링 특성을 통해 혼합 된 힘의 패키지에 완벽하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과 상당한 페이로드, 탁월한 레이더 타겟팅 시스템, 길고 가벼운 시간 및 생존 가능성이 결합되면 B-1B는 모든 공동 / 복합 타격대의 핵심 요소가됩니다.

B-1은 다용도 다목적 무기 시스템입니다. B-1B의 합성 개구 레이더는 이동 차량뿐만 아니라 자체 타겟팅 및 지형 추적 모드를 추적, 타겟팅 및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극도로 정확한 Global Positioning System-Aided Inertial Navigation System을 통해 승무원은 지상 기반 항행 원조의 도움없이 탐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높은 정밀도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Combat Track II 무선 장치는 Link-16이 항공기에 통합 될 때까지 시야 범위 도달 범위 연결을 넘어 안전을 제공합니다. 시간에 민감한 타겟팅 환경에서 승무원은 Combat Air Operations Center의 Combat Track II에 대한 타겟팅 데이터를 사용하여 신흥 목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B-1B의 온보드자가 보호 전자 방해 장치, 레이더 경고 수신기 (ALQ-161) 및 소모적 인 대책 (chaff and flare) 시스템과 견인 형 미끼 시스템 (ALE-50)은 저 레이다 횡단면을 보완하여 적대적인 영공의 침투를 지원하는 통합적이고 강력한 방어 시스템. ALQ-161 전자 대책 시스템은 적대적인 위협 에미 터의 전체 스펙트럼을 탐지하고 식별 한 다음 자동 또는 조작자 입력을 통해 적절한 재밍 기술을 적용합니다.

현재의 수정 사항은이 기초 위에 구축됩니다. 레이더 지속 가능성 및 기능 업그레이드는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을 제공 할 것이며 초고 해상도 기능 및 자동 표적 인식을 포함하도록 향후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통합 된 데이터 링크 또는 FIDL을 추가하면 Link-16 통신 기능이 추가됩니다. FIDL과 관련된 조종석 승무원의 결합은 승무원에게 더욱 유연하고 통합 된 조종실을 제공 할 것이며, B-1은 빠르게 진행되는 통합 전장에서 운영 될 것입니다. 또한 전자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구식이고 유지 보수가 어려운 여러 제품이 항공기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체되고 있습니다.

B-1A는 처음에는 B-52를 대신하여 1970 년대에 개발되었습니다. 이 장거리, 고속 (마하 2.2) 전략 폭격기의 4 가지 프로토 타입이 1970 년대 중반에 개발되고 테스트되었지만이 프로그램은 1977 년에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취소되었습니다. 비행 시험은 1981 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B-1B는 1981 년 레이건 행정부가 시작한 개량 된 변형이다. 주요 변경 사항에는 탑재량을 74,000 파운드 증가시키는 추가 구조의 추가, 개선 된 레이더 및 레이다 횡단면 감소가 포함된다. 이 RCS 감소의 일부로 입구가 광범위하게 수정되어 최대 속도가 마하 1.2로 감소해야했습니다.

1984 년 10 월에 첫 번째 생산 B-1이 날아 들었고 1985 년 6 월 텍사스의 Dyess 공군 기지에 첫 번째 B-1B가 인도되었습니다. 초기 운영 능력은 1986 년 10 월 1 일에 달성되었습니다. 최종 B-1B가 인도되었습니다 1988 년 5 월 2 일.

B-1B는 속도, 탑재량, 거리 및 등반 시간에 대해 약 50 개의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립 항공 협회 (National Aeronautic Association)는 1994 년 가장 기억에 남는 10 편의 기록 비행 중 하나를 완료 한 B-1B 항공기를 인정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기록은 2004 년에 공식 기록되었습니다.

B-1B는 1998 년 12 월 데저트 폭스 작전 기간 동안 이라크 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처음 전투에 사용되었습니다. 1999 년 6 개의 B-1 전투 작전이 총 무장의 20 % 전투 출동의 2 %.

Enduring Freedom 작전 6 개월 동안 8 개의 B-1 기는 연합군이 인도 한 총 톤수의 40 %를 떨어 뜨렸다. 여기에는 거의 3,900 개의 JDAM이 포함되었는데, 전체 JDAM의 67 %에 해당합니다. 이라크 자유 작전 (Operation Iraqi Freedom)에서 항공기는 사용 된 JDAM의 43 %를 배달하는 동안 전투 임무 중 1 % 미만을 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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